내돈내산 리뷰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로즈힙 오일, 모로칸 오일,

2020. 11. 5. 23:04

 

다시 돌아온 디 오디너리 화장품 후기입니다.👏👏👏 직장동료에게 선물 받아 처음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했었는데요, 가격도 성분도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다른 제품들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지난 리뷰 보러가기 👉 adventure-blog.tistory.com/26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

요즘 피부가 너무 안좋아져서 회사 동료분께 화장품을 추천받았었는데요, 일단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다 사용하고 사보려고 했는데 감사하게도 제 것까지 써보라고 함께 구입하

adventure-blog.tistory.com

 

주문내역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로즈힙오일, 모로칸 오일, 입니다. 29cm에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했고 구매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는 선물받아서 사용해보고 좋길래 100ml 큰 용량으로 재구매했습니다! 30,000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 무료이길래 겸사겸사 구매해보았어요. 지난번 리뷰에서 썼었던 선물받은 30ml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헬스장에서 운동후 샤워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이아신 마이드 10% + 징크 1% 사용 후기

히알루로닉 애시드를 사용하다가 낮에도 데일리로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어, 찾아보니 발림성도 가볍고 지성피부에도 성분이 좋다고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름 그대로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와 징크가 함유된 수분 베이스 세럼입니다. 히알루로닉보다 점성이 낮고 흡수도 빨리되고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와 징크(아연)은 피부 잡티와 트러블을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0% 고농도이기 때문에 피부의 피지활동의 균형도 잡아준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비타민 C가 들어간 스킨케어와 함께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비타민C의 구조를 변형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비타민 C가 들어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비타민 C가 들어간 제품을 취침 전 사용하시고 이 제품을 아침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데일리로 아침에 발라주고 저녁 취침 전에는 히알루로닉 + 모이스처라이징 + 로즈힙 오일의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에는 비타민 C가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 사용 후기

앰플 + 로션만 바르기에는 지성인 저도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오일제품을 찾다가 지성, 트러블 피부에도 쓰기 좋다고해서 로즈힙 오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오일의 보존을 위해 자외선 보호용기에 담겨져서 나오구요, 로즈힙 오일의 비타민 A성분을 파괴시키지 않기 위해 냉압착 추출 방식으로 추출되었다고 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위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제품이 비타민 C와 사용하면 좋지 않다고해서 취침전에만 히알루론산 +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를 바르고 로즈힙 오일 2-3방울을 손바닥에 떨어트려 피부에 꾹꾹 눌러주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노란빛을 띄고 있으며 오일이지만 확실히 기름지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흡수도 금방돼서 지성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등에 떨어트렸을 때도 오일이 무겁지 않아서 가볍게 흐르는 느낌입니다.

 

로즈힙 오일의 효능 보러가기 👉 adventure-blog.tistory.com/25 

 

로즈힙 오일의 7가지 효능

로즈힙 오일은 주로 칠레에서 자라나는 야생 장미목의 과일 씨앗으로 부터 추출되는 오일입니다. 고대부터 치유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고, 피부에 좋은 항염증성분과 비타민A, 비타민 C

adventure-blog.tistory.com

모로칸 오일 사용 후기

요즘 머리카락이 부스스하기도하고 머리 감을 때 전혀 린스나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머릿결을 관리할 겸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이왕이면 인공적인 향이 들어간 헤어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자연 그대로의 오일을 쓰는 것이 모발관리에도 더 좋을 것 같아서요.

 

머리를 감은 후 말리기 전에 손바닥에 4-5방울 정도 떨어트리고 머리카락에만 손으로 빗어 발라주고 있습니다. 두피쪽만 드라이기로 말리고 머리카락은 60%정도만 말리고 자연 건조 시킵니다. 모로칸 오일도 로즈힙 오일처럼 가벼운 편이라 많이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대신 향은 정말 별로에요. 자연의 향임에도 불구하고 무슨 플라스틱 녹은 냄새같기도하고 냄새는 진짜 처음 맡아보는 냄새에요. 머리카락에 바르고 나면 딱히 향이 남거나 하진 않아서 굳이 오일에 코를 대고 킁킁거리지 않는 한 향이 그렇게 거슬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모로칸 오일의 효능 보러가기 👉 adventure-blog.tistory.com/27

 

모로칸 오일(아르간 오일)의 효능

모로칸 오일은 '액체로 된 금'이라고 불리울정도로 유명한 아르간 오일의 다른 이름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아르간 과일의 씨앗에서 추출되는 것으로, 모로코 여성들이 피부, 헤어, 또는 전신 피

adventure-blog.tistory.com